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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학교, 공공기관 구매안내
작성자 아로마케이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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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3-05-08 10: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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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193

 

학교,공공기관등에서 구매하실때 안내 절차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학교, 관공서, 공공기관 구매

(선주문, 후결제 가능합니다.)

1)     우선 저희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구매신청을 해주세요.

구매시 무통장결제를 선택해주세요.

(주문신청은 실제로 결제된 것이 아니고 주문서를 보내주는 과정입니다.)

견적서가 필요하실 경우 주문서의 제품을 견적서로 만들어 보내드립니다.

 

3)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등록증을 저희 아로마케이로 이메일이나 팩스 발송해 주세요.

이메일: ddollsuk@naver.com

팩스번호: 02-444-5837

 

4)     주문 발수건을 전화로 확인합니다. 전화: 010-4265-4173, 0505-265-4173

5)     주문물품 및 필요서류를 발송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도 이메일로 함께 발행해 드립니다.)

 

6)     제품을 받으신후 기관 승인이 되시면 입금해 주세요.

 

학교/ 공공기관/ 관공서/ 복지관 납품안내

 

1 담당자와 교육, 행사에 필요한 레시피에 대해 상담합니다.

2. 견적서/ 타견적서/ 세금계산서/ 지출결의서/ 납품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

요청하신 세류를 발급해 드립니다.

3. 학교, 관공서인 경우 주문상품을 먼저 받아보시고 기관승인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4. 주문은 쇼핑몰, 전화, 팩스, 이메일 등 모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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